수강장애 FAQ 또는 전화상담으로도 조치가 어려운 경우 기술지원팀에서 직접 회원님의 PC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원격지원 요청을 하시기전 아래 사항을 숙지 하시고 원격지원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기술지원팀의 원격지원 서비스로 직접 문제 해결
기술지원팀수강장애 등 문제점 발생시 기술지원팀에 원격지원요청
서비스 이용시간
평일 10:00 ~ 17:00 /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용방법
이용 고객은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신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요청시 고객님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원격요청서비스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하여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1회용 원격지원으로 고객의 승인없이는 재접속이 불가능합니다.